테마·나들이

강가엔 가을향기 가득하고 ‘2015 구리 코스모스축제’

산내들.. 2015. 10. 12. 09:18

'강변의 코스모스'

 

 

 

 

하늘 맑은 바람불어 좋은 한글날에 구리한강공원에서는 코스모스축제가 시작됐다.
경기도 구리시가 개최하는 축제는 9부터 사흘간 '꽃과 함께 하나 되는 구리'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다. 
올해로 15회째를 맞는 이번 축제는 12만㎡ 규모의 대단위 꽃단지에서 성황을 이루었다.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구리코스모스축제는 공연마당과 이벤트마당, 오감체험마당 등으로 구성되었으며
특히 올해는 소설가 이효석의 '메밀꽃 필 무렵'을 회상할 수 있는 공간이 선을 보이고 있는데 
청명한 가을하늘과 어우러진 코스모스의 아름다운 물결을 가족과 연인, 친구와 함께 만킥할 수 있었다.
구리한강공원에서는 축제가 끝난후에도 아름다운 코스모스와 메밀꽃의 가을향기를 맘껏 느낄 수 있다.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위치..